블루원, 고객감동경영대상 2년 연속 수상

서비스/레저(골프) 부문 고객지향 경영성과 인정

2020-01-09 오후 1:42:25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9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거행된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2020 고객감동경영대상시상식에서 서비스/레저(골프장) 부문 대상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했다.

 

 

블루원은 태영건설그룹의 골프 & 리조트 전문기업으로 현재 블루원 경주디아너스/상주/용인의 3개 골프장과 경주 룩스타워/워터파크/콘도, 상주 골프텔 등을 운영하고 있다.

 

블루원 3사는 수년째 끊임없는 혁신과 차별화된 서비스 등 다양한 활동으로 한국 골프발전에 기여하고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인정 받아 본 대상을 2년 연속하여 받게 되었다.

 

또한 자체적인 캐디 양성과정을 통해 민간자격증을 따게 하는 등 전문적인 캐디교육제도를 운영하여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프로지망생 캐디를 위한 숙식은 물론 훈련비/Q스쿨 출전비/프로대회출전비를 지원하여 전문 캐디 육성에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최종적으로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의 수준과 만족도를 한층 높여준 것으로 평가됐다.

 

아울러 블루원 3사 골프장은 지역에 대한 사회적 책임도 다하고 있다. 각 골프장은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에 대한 재능기부 및 초청행사, 사랑의 연탄/김장김치 나눔, 매월 독거노인 반찬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하게 하고 있는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블루원 윤재연 대표는 모든 고객들이 최고의 즐거움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혁신적인 경영활동으로 국민에게 위안과 새로운 희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송정훈 기자 (abshine14@hanmail.net)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