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길 예비후보 “경주는 기회의 땅 !”

누란의 위기에 빠진 경주 위해 정책 개발 추진

2020-01-07 오후 8:49:45

21대 자유한국당 경주시 국회의원 김원길 예비 후보는 7황성공원 내 충혼탑을 찾아 분향과 신년참배를 하고 경주는 누란의 위기에 있다. 시민의 삶을 뼈저리게 통찰하면서 현장에서 시민들의 민심을 충실히 실천하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현재 경주는 최대 위기라 생각하며 정책 싱크탱크를 구성해서 각계 전문가들과 함께 정책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현재 중앙위 서민경제분과위원장과 국가안보위원을 맡아 종횡무진 일해 왔으며, 얼마 전 대한민국 청년 20대 목소리라는 소책자를 만들었으며 20대 청년들의 다양한 견해를 듣기도 한 그는 경주 청년들에 대한 애정을 표하기도 하였다.

 

 

끝으로 김 예비후보는 지금 바꾸지 않으면 미래는 없다. 경주는 위대한 기회의 땅으로 우뚝 설 것이다. 전통과 첨단을 함께 조화시켜 개성 있는 고품격 미래 도시로 재탄생 시키겠다, “경주에서 태어난 김원길이 경주의 자존심, 잃어버린 웃음과 활력을 되찾아 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송정훈 기자 (abshine14@hanmail.net)

의견보기

  • Muyeol Kim (2020-01-08 오후 2:47:22)   X
    김원길후보님 응원합니다
  • 김명남 (2020-01-07 오후 10:42:11)   X
    김원길예비후보님! '경주를 위대한 기회의 땅으로 바꾸겠다'는 말씀과 '경주의 자존심을 되찾아 활력을 찾게 해 주겠다'는 그 말씀을 굳게 믿고 함께 나아가려합니다 열심히 뛰십시오 저희가 뒤에서 더 열심히 응ㅈ원할겁니다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