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기 의원, 지난 4년을 평가하다

국회 임기 4년 간의 주요 의정활동 성과 보고

2020-01-07 오후 2:38:10

김석기 국회의원(자유한국당·경주)이 제20대 국회 4년 차를 맞아, 지난 4년을 총 망라하는 소통 의정보고회를 7일 경주 서라벌문화회관에서 개최했다.

 

 

이날 의정보고회는 600여 명의 경주시민들이 서라벌문화회관을 가득 메운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되었으며, 주낙영 경주시장과 윤병길 경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경주지역 시·도의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 의원은 이 자리에서 지난해 11월 국회를 통과한 신라왕경 핵심유적 복원·정비에 관한 특별법의 주요 내용과 의미, 기대효과 등을 설명했으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서 정부안 대비 327억원이 증액된 2020년도 국비 예산 확보 내역 등 자신의 지난 임기 동안 경주에 유치한 국비공모사업 및 주요 국비확보 사업의 추진 현황을 보고했다.

 

김석기 의원은 지난 4년간 경주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이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모두가 어려울 것이라던 신라왕경 특별법의 국회 통과로 인해 경주는 대한민국 어느 지역보다도 획기적인 변화가 있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경주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에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경주시민 여러분의 따뜻한 성원과 격려 덕분이라며, “앞으로 남은 20대 국회 임기 마지막까지 경주시민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송정훈 기자 (abshine14@hanmail.net)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