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종복 전 의원, 총선 출마 공식 선언

반드시 정권 교체하고, 경주 경제 살리겠다 !!

2019-12-26 오후 3:13:11

정종복 예비후보(자유한국당)26일 경주시청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내년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정 예비후보는 지난 17일 예비후보로 등록했지만 시민들께 출마 사실을 공식적으로 보고 드리고 경주 발전구상에 대해 말씀드리기 위해 기자회견을 갖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나라가 총체적 위기이다. 안보가 무너져 내리고, 국민들이 살아 가는게 너무 힘들고 어렵다. 현 정권은 국민은 안중에도 없고 정권연장만을 생각하고 있다. 이러한 정권을 보고만 있을 수 없다라고 하면서 정권을 반드시 교체하여 위기의 나라를 구하고 그 힘으로 경주 경제를 살려내겠다고 강조하였다.

 

 

또 정 예비후보는 지역 경제 활성화, 외국인 친화 도시, 고령화 시대 행복한 노인생활, 농어촌 경쟁력 제고, 도심재생사업과 중심 상가 활성화 등 17개 분야를 경주시의 지속가능 발전을 위한 목표로 제시하고 (가칭)경주 지속가능 발전 시민공약단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그는 그 동안 여러 차례 출마를 하면서 단지 득표를 위해 실현 가능성이나 구체적 실행계획에 대한 고민 없이 공약을 제시했던 일도 있었다. 이번 선거에서는 공약 준비에서부터 시민들과 함께 경주의 희망찬 미래를 설계하는 신명나는 선거운동을 하겠다고 공식 선거운동 출발의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송정훈 기자 (abshine14@hanmail.net)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