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평도서관, 독서·문화프로그램 개설

각 프로그램당 15명 모집 (8/27~9/3)

2019-08-21 오전 10:49:32

경주시립 칠평도서관에서는 지역주민의 건전한 여가와 문화생활 정착을 위해 9월부터 10월까지 칠평도서관 독서·문화프로그램을 개설해 운영한다.

 

 

이번 강좌는 유아부터 초등학생 및 성인을 대상으로 강좌를 개설하며 오는 827일부터 93일까지 각 프로그램당 15명을 모집한다.

 

먼저, 유아 및 초등학생을 위해서는 그림책 미술놀이, 로봇코딩교실, 나의 독서 기록 책 등 3개 강좌, 성인 대상으로는 사계절 품은 달력 만들기 1개 강좌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성인을 대상으로 개설되는 사계절 품은 달력 만들기강좌에서는 우리나라 고유명절과 절기의 유래와 의미에 대해 알아보고 절기에 맞는 연상화를 그려 아름다운 우리 계절을 달력으로 옮겨 담아 낼 예정이다.

 

 

또한 초고학년을 대상으로 개설되는 나의 독서 기록 책에서는 여러 주제의 도서를 읽고 독서토론을 통해 느낀 점을 자유롭게 주고 받고 기록으로 남겨 소소하지만 특별한 나만의 독서 기록장을 만들어 본다.

 

수강료는 무료이며(재료비 본인 부담) 경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 (http://library.gyeongju.go.kr) - 독서문화행사 - ‘문화강좌신청에서 선착순으로 수강 신청을 할 수 있다.

 

기타 상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문화프로그램(칠평도서관)메뉴를 참고하거나 전화(779-8962)로 문의하면 된다.

송정훈 기자 (abshine14@hanmail.net)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