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지원센터, 취업지원 적극 나서 !

원자력기업 취업박람회서 구직자 취업지원

2019-08-20 오후 3:16:37

경주시 취업지원센터(센터장 임중선)20일부터 21일까지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19년 대한민국원자력산업대전과 연계한 원자력기업 취업박람회에 참여해 구직자들의 취업지원에 나선다.

 

 

이번 행사는 원자력 전시회 및 원자력기업 취업박람회로 건전한 원전산업 생태계 구축 및 좋은 일자리창출 기회 확대함으로써 원자력기업에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 및 일반 구인, 구직자의 경주시 일자리 미스매치 해소의 장을 마련하여 현장에서 종합 취업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또한 원자력 취업박람회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채용정보 및 취업상담을 제공함으로써 조기 직업결정과 직업선택에 기여하며 취업역량 강화에 그 목적이 있다.

 

경주시 취업지원센터에서는 신규 구직자 및 기업실직·퇴직(예정)근로자 대상으로 무료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개최하여 현장면접 및 채용지원 취업관련 특강 등 취업지원 집합교육 프로그램 제공 및 구인·구직 네트워크 구축으로 취업 및 기업구인을 위해 적극 지원한다.

 

남심숙 일자리창출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청년구직자들의 취업정보제공 및 취업상담 등 구직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의 실업문제와 기업의 구인난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송정훈 기자 (abshine14@hanmail.net)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