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시공협력사 간담회’ 개최

산업재해 Zero 및 갑질 근절을 위해 !!

2019-08-13 오후 8:27:28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안전은 국민과의 약속, 갑질 근절은 신뢰의 회복이라는 슬로건 아래 원전건설에 참여하는 시공협력사와 함께 산업재해 예방 및 소통을 위한 노력에 힘을 쏟는다.

 

 

한수원은 13일 부산 동부산관광호텔에서 원전건설 시공협력사 50개사 대표 약 70명이 참여한 가운데 산업재해 Zero 및 갑질 근절을 위한 시공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행사에서는 근로자가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건설현장 조성 및 갑질 근절을 통한 건전한 파트너십 구축에 대한 발표 등이 진행됐다.

 

 

또한, 협력사 직원 150명을 대상으로 시행한 갑을발생 위험진단 및 실태조사설문조사 결과에 대한 토론도 있었다.

 

특히, 정재훈 사장이 직접 협력사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듣고 답변하며 현장에서 느끼는 어려움을 해결해나가겠다고 약속했다.

 

 

한수원은 앞으로 지속적인 협력사 간담회를 통해 발전적인 제언과 건의를 적극 반영하는 등 관련사간 상호 협력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해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은 산업재해 방지를 위해서는 근로자가 안심하고 일할 수 있는 근로환경 조성과 근로자의 안전의식 개선이 중요하며, 갑질 근절을 통해 상호 존중의 관계형성이 매우 중요하다, “한수원은 원전 협력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정훈 기자 (abshine14@hanmail.net)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