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진의 性클리닉]

카사노바도 지킨 발기부전 예방수칙

2016-07-01 오후 12:02:05

 

 

 

 

 

 

 

카사노바는 1725년 이태리 베네치아에서 태어나, 유럽 전역을 돌며 최고 미모의 귀족부터 하녀까지 그야말로 수백명의 여성과 범주화할 수 없는 로맨스를 즐긴 최고의 정력남이다.

 


‘카사노바’는 현재는 아주 강한 정력남이고 여성에게 매력을 어필하는 최고의 남성을 뜻하는 대명사처럼 사용이 되고 있을 정도이다.

 


이런 역사상 최고의 정력남인 카사노바는 평생 발기부전을 예방하고 여성들과 행복한 성생활을 영위하기 위해서 절대 고수한 생활수칙이 2가지가 있었다.

 


첫째는 바다에서 나는 사랑의 음식인 굴을 매일 50개씩 꼬박 챙겨 먹었다. 굴에는 아연, 인, 요오드 등의 성적 에너지를 활성화시키는 미네랄이 풍부하다.

 


특히 아연은 남성호르몬의 생성과 분비를 촉진시키고 정액을 활성화시키는 기능이 있다. 굴 3개만 섭취해도 하루 필요량의 아연이 충분히 보충되는데, 카사노바는 하루 필요 아연량의 20배의 굴을 매일 섭취한 것이다. 그야말로 엄청난 남성호르몬 분비와 정액이 활성화되는 효과가 있었던 것이다.

 


또, 굴은 칼슘 흡수가 가장 빠른 식품으로 인체를 알칼리성 체질을 만들어 혈액순환을 개선시켜서 발기부전을 예방하는 탁월한 효과가 있다. 카사노바는 천연 비아그라인 굴의 효능을 익히 알고서 매일 꾸준히 섭취하는 생활수칙을 평생 준수하였다.

 


둘째는 항상 여성들을 만날 때 마다 그 여성의 환경과 취미, 생활여건 등을 모두 완벽하게 파악해서 그 여성에게 맞는 최선의 맞춤형 사랑을 나누었다. 카사노바 본인의 행동이나 성행위에 따른 행복이 아니라 철저하게 상대방 여성을 배려하는 사랑을 한 것이다.

 


연인을 대할 때는 상대방의 성격에 따라 나의 행동을 조율해야만 한다. 그래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성관계도 마찬가지다. 상대 파트너의 스타일에 따라 나의 스타일을 조금씩 수정하고 맞춰 주어야 한다.

 


어떻게 보면 성관계는 연인이 함께 하는 ‘식사’다. 상대방이 밥을 먹는 속도를 보면서 내가 먹는 속도를 조절해야 한다. 내가 밥숟가락을 뜨기도 전에 먼저 식사를 마쳐버리거나, 나는 다 먹었는데 한참동안 식사를 하고 있다면 결코 유쾌한 식사가 될 수 없다.

 


카사노바는 이런 최상의 사랑 수칙을 알고 지켰으므로 어떤 여자던지 만족시켰다. 바로 ‘속도’를 잘 조절했기 때문이다. 성행위를 할 때도 어떤 여성은 금방 흥분기에 도달하는 경우도 있지만 남들보다 느리게 흥분기에 도달하는 여성도 있다.

 


그러한 여성의 반응에 맞추어서 계속 전희를 해야 할지 아니면 ‘본론’에 들어갈지를 결정해야 하며, 본론에 들어가서도 ‘어디서’ 끝내야 할지를 잘 결정한 것이다. 이러한 훌륭한 배려심과 테크닉을 보유한 카사노바에 그래서 수많은 여성들이 사랑의 행복감을 느끼게 된 것이다.

 


하지만 발기부전이나 조루증 남성들은 이러한 ‘타이밍’ 문제를 해결하지 못해 상대방이 실망하는 성관계를 하는 남성들이 많다. 보통 상대방이 어떤 상황인지 파악을 하지 못했거나 자신의 욕구만 채우고 마치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런 남성들은 각성해야 한다. 연애에 있어서도 그렇지만 성관계에 있어서는 보다 더 여자를 배려해야 한다.

 

희대의 매력, 정력남인 카사노바의 발기부전예방수칙, 행복한 성생활 영위수칙을 철저히 따라해 발기부전 없이, 사랑을 나누는 여성에게 최고의 행복을 선물해주도록 하자!

 

 

 

경산인터넷뉴스 제공 (abshine14@hanmail.net)

의견쓰기

작성자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
(영문 대소문자 구별)을 입력하세요!

홈으로

전체메뉴